통합검색
  • 뉴스

    더보기
    • “회사 모델 됐어요”…LG유플러스, 브랜드 화보에 직원 선발

      [서울경제TV=정창신기자] LG유플러스는 올해 3월부터 매월 임직원을 모델로 한 브랜드 화보를 선보이고 있다고 29일 밝혔다. 업무상 특별한 성과를 낸 직원들로, 고객을 위해 최선을 다한 직원들을 발굴해 알리고 칭찬한다는 취지다.    첫 모델로는 8개월 연속 100명이 넘는 고객들로부터 추천지수 만점을 받아 ‘고객불만 0%’를 달성한 세 명의 직원이 선발됐다. 4월에는 국가융합망 구축 사업을 성공적으로 수주한 직원이, 5월에는 조회수 815만을 넘는 웹 예능을 기획한 직원이 모델이 됐다. 이들을 관..

      산업·IT2022-06-29

      뉴스 상세보기

    핫클립

    더보기

    브랜드 화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    방송프로그램

    더보기

    브랜드 화보에 대한 검색 결과가 없습니다. 단어의 철자나 맞춤법이 맞는지 확인해 주세요.

0/250